1층 예배당은 교회 입구 맞은편에 있습니다.
주일에는 청년부 예배를 이곳에서 드리고 있으며, 평일에는 새벽기도회 및 여러 기도회 및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예배의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우리교회 대예배당은 2층과 4층에 있습니다.
그사이 3층은 하나님께 기도로 나가는 기도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일예배와 수요기도회 금요심야기도회 등 전교인이 함께 예배하는 장소입니다.
2층은 400명의 성도가 함께 예배드릴 수 있는 장소로 찬양팀과 찬양대가 함께 있는 층입니다.
4층은 600명의 성도가 함께 예배드릴 수 있습니다.
교회 전통에 따라 설교단과 인도단이 구분되어 있는 정통이 있는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지하 1층은
유아부실과 유치부실 그리고 초등부실이 있습니다.
또한 식당과 엘림카페 , 의료선교실, 교육부서(3개)가 있습니다.
모든 성도님들이 교제할 수 있는 샬롬홀이 있습니다.
샬롬홀은 교제와 모임을 위한 장소이면서 동시에 식당이기도 합니다.
엘림카페는 넓은 실내공간,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 아름다운 분위기가 있는 곳입니다.
수익금의 일부는 NGO 월드스마일 후원금으로 사용됩니다.
카페 뒤편에는 자녀와 어른이 읽을 책들이 많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우리교회는 장년들을 위한 의료선교실이 있습니다.
교인중 의료분야에서 일을 하고 계신 분들이 건강을 돌봐줍니다.